2009년 12월 22일 화요일

즐거운 나의 하루...



저번주에 학기가 끝나서 오늘부터 푹 쉬는 시간이다.
그런데.
맘이 편하지는 않다.
저번 글에서 말했던 일이 확실하게 될 거 같지는 않다.
그냥 여기서 지낼수도 있을 거 같고.
뭐 내가 맘대로 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도움을 받아서 가는 것이기 때문에.
모르겠다.
뭐 어떻게든 잘 되겠지요.
이제 이번주엔 크리스마스도 있고.
2009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를 정리한다고 할까 이런 내용은 마지막날에나 기분 좋게 쓸것 같다.
혹시라도 내 블로그에 댓글을 달고 싶다면.
구글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구글 계정으로.
없는 사람은 그냥 익명 혹은 프로필 선택에서 이름으로 선택해서 회사명에 이름 입력하고.
내용입력하면 보안문자라고 하나.
보통 카페가입할때 나오는 알파벳 그대로 적는 거.
뭐 댓글하나 다는데도 이런 걸 해야하는 지 모르겠네요.
뭐 댓글 달 사람도 없겠지만.
민희 방명록을 보고 충분한 설명을 적었음.
그리고 오늘 집에서 가까운 세븐 일레븐에서.
(가깝다고 해도 20분은 걸어가야함)
농심 육계장 사발면을 발견했음.
라면을 많이 먹기는 하는데.
얼마전부터 그래도 대학교 생활동안.
정말 많이 먹은 컵라면이 먹고 싶었는데.
한인마켓도 아닌 곳에서 이걸 팔고 있어서 꽤나 놀랐네요.
맛은 뭐 수입제품이라 약간 틀린 거 같기도 한데.
종종 들려서 사먹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오늘 크빈트 부흐홀츠 홈페이지에서.
그림 몇장 캡쳐 했음.
그중에서 중년 두 남자가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